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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루비

    안녕하세요! 매번 강좌 잘보고있습니다..!

    이번에 계획하는 유즈맵이 하나있는데, 작업중에 공허 포격기를 수정을 했는데...
    어떻게 된건지 오류가 났어요 ㅠㅠㅠ 공격하던 유닛이 죽어도 계속 그자리를 공격해요..
    혹시 한번 봐주실 수 있으신가요...?

    2016.12.08 21:44 신고 [ EDIT/ DEL : REPLY ]
  2. 123135

    죄송한데 공허의유산 에디터 따로 쓰시는거 있으시면 공유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ㅜㅜ

    2016.04.01 00:49 신고 [ EDIT/ DEL : REPLY ]
  3. ㅇㅇ

    안녕하세요 강좌 잘 보고 있습니다. 의존관계 때문에 궁금한게 생겨 질문드립니다. 자날/공허/군심 켐페인 유닛을 모두 사용하고 싶은데 공허의 유산(모드) 적용한 다음 이야기 말고 (켐페인)붙은애들 그냥 다 추가시키면 되나요? 그리고 의존 관계가 정확히 뭔지 잘 모르겠어서 질문 몇가지만 할게요 ㅠㅠ뭔지 몰라서 그냥 쓰고 있긴 한데 ㅠㅠ 1.자날 모드는 그냥 자날 기준 섬멸전 상태이고 군심은 군심기준 공허는 공허기준인가요? 그렇다면 만들던 맵이 있는데 그 맵 군단의 심장(모드) 의존관계를 공허의 유산(모드) 의존관계로 바꿔줘야 최신버전이 되는건가요? 2.켐페인 붙은 애들이 그냥 그 켐페인에서만 쓰이는건가요? 군단의 심장 켐페인만 추가했는데 자날 켐페인 유닛까지 다 생겨서요..

    2015.11.13 00:04 신고 [ EDIT/ DEL : REPLY ]
  4. 비밀댓글입니다

    2015.10.05 20:29 [ EDIT/ DEL : REPLY ]
  5. 비밀댓글입니다

    2015.09.20 16:14 [ EDIT/ DEL : REPLY ]
  6. Gorbert

    안녕하세요 별사냥꾼님, 바로 밑에 글썼던 사람입니다.

    계속 실험해본 결과 저 사이트에 나온 요구사항부분이 잘못된거같네요.

    저 사이트에 나온방법대로 요구사항을 설정하면 1레벨 스킬만 찍어지고 그 후부터는 찍어지지가 않습니다.

    혹시 올바른 수정방법에 대해 알려주실수 있으신가요?

    2015.08.25 19:50 신고 [ EDIT/ DEL : REPLY ]
    • 그렇다면 요구사항에서 스킬레벨 1을 위한 것 밖에 설정이 되어있지 않거나
      스킬에서 효과를 1개밖에 안 하신거 같네요....
      스킬 레벨이 3이라면 요구 사항에 3개
      스킬에도 효과가 3개가 있어야 합니다.

      2015.08.25 23:14 신고 [ EDIT/ DEL ]
    • Gorbert

      방금 다 확인해봤는데 전부 문제가 없네요...

      그래서 상수를 하나씩 올려보고 실험을 해봤더니 잘 작동하는거 같습니다...

      얼떨결에 고치기는했네요 ㄷㄷ; 여튼 매번 답변주신거에 대해서 감사하게 생각하고있습니다.

      2015.08.26 21:08 신고 [ EDIT/ DEL ]
  7. Gorbert

    안녕하세요 별사냥꾼님.

    평소에 운영하시는 블로그에서 에디터 사용법을 배우고 있는 한 사람입니다.


    다름아닌 오늘, 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스킬레벨업을 만드는 자세한 방법을 알기 위해서입니다.

    레벨업 할때마다 스탯이 생기고, 그 스탯으로 스킬 레벨을 올리면 스킬이 강력해지도록 만드는법을 자세하게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레벨업과 스탯에 관련된 내용은 블로그를 참조하여 배운상태입니다.)

    부담이 가신다면, 너무 길게 써주실 필요는 없고 핵심적인 부분만 써주셔도 저로써는 감사할나름입니다.

    ---

    https://www.playxp.com/sc2/maps/tip/view.php?article_id=2838480&search=1&search_pos=&q=#!12

    덧붙여, 되도록이면 이 방법을 말고 다른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방법으로는 일주일을 새가며 만들었지만 제가 잘못된건지 공략이 잘못된건지 적용하는 내내 오류로 시달려서 신뢰가 가지않더군요.


    그럼 좋은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2015.08.24 00:28 신고 [ EDIT/ DEL : REPLY ]
    • 스킬 올리는 법은 링크해놓으신 곳에 해놓은 방식이 맞습니다. 어떤 오류가 나는지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실수 있으신지요

      2015.08.24 01:55 신고 [ EDIT/ DEL ]
    • Gorbert

      주로 레벨은 올라가는데 데미지나 효과상승이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더군요...

      아마도 제가 스킬 복사를 할때 잘못해서 그런게 아닐까 의심되기도 하네요 (행위자같은거 안하고 효과랑 능력만 복사한거같습니다.)

      한번 다시 시도해보고 정확하게 올려드리겠습니다.

      2015.08.24 19:07 신고 [ EDIT/ DEL ]
  8. 갤디터초보

    요즘 에디터를 이용해 자작 유즈맵을 만들기 시작했는데, 구글에서 이 페이지가 검색되어서 아주 유용하게 참고하고 있습니다.

    직접 만드신 스타플릿도 플레이 해봤는데, 실력이 거의 프로급이시네요.

    에디터 강의를 너무 잘 정리해놓으셔서 자주 들르게 될 것 같습니다.

    이런 좋은 정보를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2015.08.14 12:29 신고 [ EDIT/ DEL : REPLY ]
  9. 감사합니다

    공략 정말 유용합니다 이렇게 좋은공략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2015.05.29 20:11 신고 [ EDIT/ DEL : REPLY ]
  10. GalaxyStk

    간단한 질문 하나만 드리겠습니다 ㅠ
    맵에 벽 구조물을 설치하는데 이구조물을 지상/공중 유닛 모두 넘어갈 수도 없고
    시야도 볼 수 없고 (지상은 가시선방해로 할수 있는데 공중은 모르겠네요..)
    또 벽 너머의 적에게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할 수도 없는 (시야가 제공되었을 경우)
    그런 장치를 할수 있을까요.,.?

    트리거를 안쓰고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 궁금합니다..

    2015.01.28 01:17 신고 [ EDIT/ DEL : REPLY ]
    • 음... 공중이 볼수있고 없고는 공중 유닛의 시야 높이에 따라 제한되는 것입니다. 시야 차단 관련해서 높이가 따로 있었던가...
      벽너머의 적에게 공격또는 기술 사용 불가는 트리거가 필요할듯 합니다.

      예전부터 질문자들 보면 트리거 안 쓰고 하는 법을 알려달라는 말을 많이 봤는데 트리거 쓰는걸 두려워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트리거도 데이터처럼 맵의 일부인데 굳이 사용하지 않을 이유는 없지 않나여

      2015.01.28 18:36 신고 [ EDIT/ DEL ]
    • 불행하게도 섬멸전 맵을 만들려는거라 트리거를 쓸수가 없습니다 ㅠ 아케이드맵도 만들어서 트리거로 하면 어떻게해야할지 대충은 감이 오는데 섬멸전이라서... 구조물을 두고 서로 반대편에 있는 유닛들이 지상이던 공중이던 시야가 보이지 않고 공격도 못하게 할 방법은 정말 없을까요

      2015.01.29 13:33 신고 [ EDIT/ DEL ]
    • 그리고 전 데이터보다 트리거로 구현하는게 오히려 더 마음 편한 느낌이라.. 트리거에 대해 딱히 거부감은 없습니다 그저 시스템상 구현이 힘든것 같아 발목을 잡네요 ㅠ

      2015.01.29 13:35 신고 [ EDIT/ DEL ]
    • 아... 섬멸전이면... 안 됩니다 ㅠ

      2015.01.29 18:38 신고 [ EDIT/ DEL ]
    • 흑.. 어쩔수 없네용.. 그나저나 섬멸전인데 데이터수정해도 게임내부에 적용되는건가요

      2015.01.30 02:03 신고 [ EDIT/ DEL ]
    • 당연히 안 됩니다.

      2015.01.30 18:38 신고 [ EDIT/ DE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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