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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 함대 : Star Fleet 패치 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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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2 (15.08.13)


 - 혜성이 무작위 주기마다 출현하고, 혜성의 이동 속도가 2배 증가하였습니다.

 - 현상금이 발동될때마다 현상금이 125씩 증가합니다.

 - 현상금이 플레이어 1과 플레이어 2에게만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함선의 설명이 수정되었습니다.


 - 아르타니스의 사이오닉 폭풍의 피해량이 비정상적으로 많이 들어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중재함의 사이오닉 파동과 재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증가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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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 (15.08.01)


 - 모든 함선들에게 10레벨/20레벨 업그레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레벨 10에선 Q,W,E 스킬과 고유 능력 중에 한 가지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 레벨 20에선 R 스킬과 특수 업그레이드 중 한 가지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업그레이드가 추가됨에 따라 일부 능력의 수치나 기능들이 바뀌었습니다.

     - 모든 변경 사항을 표기할 수가 없으니 각 능력의 설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긴급 대피가 완료되면 체력과 에너지를 일정량 회복합니다.

 - 우주 정거장의 치료가 초당 15%의 체력과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 과학선과 모선핵의 치유 능력이 구조물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 과학선과 모선핵의 치유 능력이 영웅 유닛을 대상으로만 자동 시전 됩니다.

 - 부세팔루스 변경점.

   - 장감 손상(Q)이 삭제되었습니다.

   - 새 능력 : 포화(Q)

     - 부세팔루스 전방 부채꼴 범위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 벤토리니 광선(R)이 단발성 능력에서 집중 능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20레벨 강화시 벤토리니 광선에 집중하면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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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0 (15.07.15)


 - 중재함의 사이오닉 파동(Q)과 재생(W)의 에너지 소비량이 15 감소하였습니다.

 - 차원 분광기가 위상 모드로 변신하면 선택 반경이 넓어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악령 전투기의 공격력이 감소하고 체력이 증가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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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9 (15.07.15)


 - 일부 능력에 치유 효과 증가 또는 감소가 적용되었습니다.

   - 이에 따라 일부 치료 능력이 변경됩니다.

   - 특성 - 방어력에 받는 치유 효과 증가가 추가되었습니다.

   - 특성 - 특화에 치료 능력 효율 증가가 추가되었습니다.

 

 - 새 유닛 중재함(아비터) 추가.

   - 시공간으로 전장을 조작하여 아군을 지원하는 지휘형 함선입니다.

   - 스킬 : 은폐장(D), 사이오닉 파동(Q), 재생(W), 정지장(E), 대규모 소환(R)

   - 일반 공격력이 매우 약하므로 주로 사이오닉 파동(Q)을 사용해 피해를 줍니다. 

     - 기본적으로 주변의 모든 적들을 밀쳐냅니다..

     - 적에게 사용할 경우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주변 아군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아군에게 사용할 경우 체력을 회복시키고 주변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정지장(E)을 통해 상대를 잠시 다른 차원으로 보냅니다.

   - 대규모 소환(R)은 전장의 모든 영웅을 중재함 주변에 집결시킵니다.

     - 현상금이 걸린 적 처치나 혼종 처치 등 신속한 집결이 필요한 상황에 사용하십시오.

     - 재사용 대기시간이 매우 길기 때문에 신중히 사용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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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8 (15.07.10)


 - 현상금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게임 시작 후 7분이 지나면 현상금 시스템이 3분마다 활성화됩니다.

   - 현상금이 걸린 영웅은 화면 오른쪽 위에 표시되며, 처치 시 1250의 광물을 얻습니다.

   - 현상금 대상을 처치하면 비활성화 되고, 현상금 발동 후 3분이 지나면 다시 활성화됩니다.

   - 현상금 시스템은 방이 가득찼을 때만 발동됩니다.

 - 혜성 출몰이 추가되었습니다.

   - 게임 시작 후 4분이 지나면 2분마다 지도 주변에서 혜성이 출현합니다.

   - 혜성은 반대편의 무작위 지역으로 날아가며, 경로에 있는 유닛과 충돌하여 500의 피해를 줍니다.

   - 혜성이 출현하면 미니맵에 위치가 표시되므로 경로에 자신이 있다면 피해야 합니다.

 - 20레벨 시 경험치가 쌓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우두머리 처치 시 얻는 경험치가 50% 감소하였습니다.

 - 레벨 업시 증가하는 치명타율과 치명타로 주는 피해가 33% 감소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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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7 (15.07.09)


 - 포탑과 용병등이 2분 주기로 강화됩니다. 이에 따라 강화 수치가 조정됩니다.

 - 우두머리 유닛인 테라트론과 혼종이 추가되었습니다.

   - 각 우두머리들은 지도의 맨 위쪽과 맨 아래쪽에 위치합니다.

   - 테라트론은 가스 400을 반납하면 자신의 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혼종은 발견 시 공격하여 치명상을 입히면 자신의 편이 됩니다.

   - 각 우두머리들은 에너지 기반 능력을 사용하여 적에게 큰 피해를 줍니다.

   - 우두머리를 도와 적을 처치해야 우두머리들이 능력을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우두머리는 게임 시간이 지날수록 체력과 공격력이 강화됩니다.


 - 밀치기 능력에 대해서 기절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 기절 효과와 전장 이탈 효과 적용시 영웅 아이콘에 무력화 효과가 적용됩니다.

 - 소환 유닛들에게 특성이 적용됩니다.

 - 이제 히페리온(고유 능력)을 제외한 모든 함선은 레벨이 올라도 시야 반경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히페리온의 전술 타격기(W)가 영웅 유닛을 공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라즈마 순양함이 플라즈마 모드 4레벨시 이동 속도가 기본 속도의 50%로 증가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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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6 (15.07.03)


베타 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 최대 레벨이 3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특성을 1레벨부터 올릴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증가량이 일부 조정됩니다.

 - 우주공항에서 생성되는 전투기 유형이 다양해졌습니다.

   - 시간이 지날수록 더 강한 전투기가 생산되며, 생산 개수도 증가합니다.

 - 구조물들의 체력과 공격력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 우주 기지, 우주 정거장, 함포탑은 시간이 지날수록 체력이 상승합니다.

   - 함포탑은 시간이 지날수록 공격력도 상승합니다.

 - 용병 시스템 추가.

   - 일정 주기마다 지도 주변에 광물과 악령 전투기가 생성됩니다.

   - 악령 전투기를 파괴하면 베스핀 가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가스를 수집하여 지도 곳곳에 있는 우주공항에 반납해 용병을 고용하여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 우주공항은 1분 30초간 용병을 생성한 후 다시 중립 상태가 됩니다.

   - 용병 유닛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체력과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 로딩화면이 추가된 내용들로 업데이트 되었고, 게임 사이에 팁이 추가되었습니다.


 - 일부 아이콘 업데이트.

 - 거대괴수의 여왕이 부르노라(R)의 뮤탈리스크의 체력이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발키리의 집중 타격과 범위 타격을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 DSS 알렉산더의 야마토 모드(E)가 4레벨에 움직일 수 있고, 공성 추가 피해가 20%로 감소하였습니다.

 - 자이언트 토르 일부 변경점.

   - 자가 수리(E) 의 체력 회복량이 30%(+10%)로 변경되었습니다.

   - 연발 포격(R)이 이제 피격 대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 지능형 명령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치료 능력 : 피해를 입은 대상들을 클릭하기만 해도 치료 능력을 사용합니다.

   - 감염군주 - 야생 변이(E) : 자신을 클릭하면 자신의 위치에 야생 변이를 사용합니다.

   - 쿠쿨자 - 쐐기 자극(E), 강산(E) : 자신을 클릭하면 자신에게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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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5 (15.06.26)


 - 이제 아군 유닛에게 피해를 입힐 수 없습니다.

 - 이제 영웅이 죽으면 인터페이스가 사라지지 않는 대신 조명이 바뀝니다.

 - 불사조 일부 변경

   - 중력자 광선(W)이 시전자를 무적 상태가 아닌 저지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 불사가 이제 모든 체력을 회복하지 않습니다.

     - 일정 시간동안 최대 체력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 수리 로봇의 드랍률이 높아졌습니다.

 - 이제 수리 로봇이 전체 체력을 회복하지 않고, 4초에 걸쳐 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 수리 로봇은 15초가 지나면 사라집니다.


 - 새 유닛 오메가리스크 추가.

   - 높은 체력으로 상대의 공격을 막아내는 탱커 유닛입니다.

   - 스킬 : 공격 방식 선택(D), 군주 칼날(Q), 피의 격노(W), 돌진(E), 마무리 일격(R)

   - 시작 시 큰낫 칼날, 카이저 칼날, 광분 의 3가지 공격 방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 큰낫 칼날 : 단일 대상 큰 피해를 주며, 구조물에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카이저 칼날 : 다수 유닛에게 피해를 주며, 공격할 때마다 체력을 회복합니다.

     - 광분 : 공격할 때마다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 피의 격노(W)로 지속적으로 체력을 회복하고 공격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 돌진(E)으로 적에게 돌진한 후 군주 칼날(Q)으로 적을 기절시키십시오.

   - 체력이 낮아 도망가는 적은 마무리 일격(R)으로 처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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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4 (15.06.22)


 - 새 유닛 감염군주 추가.

   - 상대의 체력과 에너지를 빼앗고 이동을 방해하는 공격형 유닛입니다.

   - 스킬 : 에너지 착취(D), 진균 번식(Q), 생명력 흡수(W), 공격성 변이(E), 신경 기생충(R)

   - 감염군주의 능력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은 대신 에너지를 많이 사용합니다. 

     - 에너지 착취(D)를 통해 상대가 능력을 사용하지 못하게 막으면서 에너지를 뺏으십시오.

   - 아군 저그 유닛이 많다면 공격성 변이(E)으로 아군을 지원하십시오.

   - 신경 기생충(R)으로 적 영웅을 잠시동안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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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3 (15.06.19)


 - 이제 레벨이 올라도 찍지 않은 특성 포인트가 남아 있습니다.


 - 새 유닛 여왕 추가.

   - 저그 유닛의 체력을 대량으로 회복시키는 지원형 유닛입니다.

   - 스킬 : 벌레 무리(Z), 공생충(Q), 수혈(W), 기생충(E), 점액 덫(R)

   - 벌레 무리(Z)는 여왕과 여왕 주변 유닛들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 기생충(E)으로 상대의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점액 덫(R)으로 뭉쳐 있는 적들의 공격력을 약화시키십시오.

   - 수혈(W)은 자동 시전을 활성화시켜 지속적으로 아군을 회복 시킬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이 경우 불필요한 마나 소모가 크므로 대상을 신중히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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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2 (15.06.16)


 - 새 유닛 포식귀(디바우러) 추가.

   - 후방에서 적들을 약화시키는 유닛입니다.

   - 스킬 : 확산성 산(Q), 점액성 산(W), 침투성 산(E), 마비 맹독(R)

   - 일반 공격은 좁은 범위의 적들의 공격속도를 낮추고, 은폐 유닛을 드러냅니다.

   - 확산성 산(Q)은 범위 피해를 줍니다.

   - 점액성 산(W)은 이동 속도를, 침투성 산(E)은 방어 능력을 약화시킵니다.

   - 마비 맹독(R)으로 적에게 큰 피해를 주는 동시에 기절 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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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1 (15.06.15)


 - 시한 동작들의 초읽기 표시가 설정되었습니다.

 - 범위 능력들이 대상 선택 시 범위 커서를 표시합니다.

 - 지속적으로 광역 효과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범위가 표시됩니다.

 - 경험치 공유 관련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거대괴수 : 여왕이 부르노라(R)

   - 비행체의 지속시간이 15초로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90로 증가하였습니다.

   - 비행체들의 체력이 감소하였고, 타락귀의 대영웅 피해 증가량이 0.5로 감소하였습니다.

   - 뮤탈리스크 생성 개수가 1기 감소하였습니다.

 - 거대괴수의 공격 속도와 공격력이 감소하였고, 방어력이 1증가 하였습니다.

 - 차원분광기가 소환하는 유닛들의 체력이 감소하였습니다.

 - 예언자의 급속 회복(R)의 회복 증가량이 늘어났지만, 기절 당할 시 취소됩니다.

 - 불사조의 무기 속도가 0.5로 감소하고, 체력과 체력 증가량이 8% 감소하였습니다.

 - 영웅 처치 수가 비정상적으로 올라가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살모사의 벌레떼 습격(Q)이 기생 폭탄(Q)으로 바뀌었습니다.

   - 공허의 유산에서의 기생 폭탄과 동일하게 대상이 죽으면 기생 폭탄이 남아있습니다.

   - 최대 3회 충전되며, 이 피해는 중첩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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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 (15.06.13)


 - 이제 영웅 처치 메세지가 영웅이 주변에 있을 경우에만 생성되도록 하였습니다.

 - 이제 현황판의 영웅 처치 수가 막타가 아닌 주변에 있기만 하면 카운트가 올라갑니다.

 - 샛길 입구에 안개가 추가되었습니다.

 - 지도 상 위쪽 지역과 아래쪽 지역에 광물 덩이가 있는 곳이 추가되었습니다.


 - 새 유닛 거대괴수 추가.

   - 최전방에 나서서 다수의 유닛을 공격하는 탱커형 유닛입니다.

   - 스킬 : 광란(D), 생체 플라스미드(Q), 납치(W), 생체 족쇄(E), 여왕이 부르노라(R)

   - 적 영웅을 납치(W)로 끌고 온 후, 생체 족쇄(E)로 도주할 수 없게 묶어놓으십시오.

   - 생체 족쇄(E)에 당한 적은 생체 플라스미드(Q)에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 체력이 낮을 때 광란(D)을 사용하여 체력을 회복하십시오.

   - 여왕이 부르노라(R)로 저그 비행체들을 앞세워 거대괴수를 보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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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9 (15.06.11)


 - 살모사의 돌진 식충(E)이 적에게 적중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전 패치로 인하여 쿠쿨자와 간트리서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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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8 (15.06.10)


 - 모든 구조물의 방어력이 50% 감소하였고, 우주 기지의 체력이 3000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레벨 업에 필요되는 광물이 200씩 감소하였습니다.

 - 전투기들의 최소 탐색 사거리가 12로 증가하였습니다.


 - 불사조 일부 변경점.

   - 플라즈마 감옥(W)의 지속 시간이 1.25초(+1.25)로 감소하였습니다.

   - 플라즈마 감옥 집중 시 무적 상태가 됩니다.


 - 모선핵 일부 변경점.

   - 새 능력 : 광자 과충전(D)

     - 대상에게 사거리가 긴 무기를 추가합니다. 모선으로 변신하여도 유지됩니다.

   - 모선 새 능력 : 플라즈마 미사일(Q)

     - 대상에게 플라즈마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 새 유닛 발키리 추가.

   - 적에게 범위 공격과 다중 공격을 하는 공성 유닛입니다.

   - 스킬 : 집중 타격(Q), 충격탄(W), 연쇄 타격(E), 범위 타격(R)

   - 일반 공격은 한꺼번에 여러 대상을 공격하며 범위 피해를 줍니다. 라인 정리에 효과적입니다.

   - 집중 타격(Q)은 구조물에 추가 피해를 줍니다.

   - 모든 능력은 일반 공격력에 영향을 받습니다. 특화 특성은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실수로 게시할 때 바이킹이라 써버렸네요 ㅠㅠ 다음 패치 때는 발키리로 써놓는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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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7 (15.06.07)


 - 전진 포탑 사이의 간격을 좁혔습니다.

 - 황혼 집정관이 삭제되었습니다.

 - 새 유닛 암흑 예언자 추가.

   - 공허의 힘으로 적을 공격하는 유닛입니다.

   - 스킬 : 공허의 중력장(Q), 환류(W), 지배(E), 암흑 집정관(R)

   - 일반 공격 시 공허의 힘을 얻고, 공허의 힘을 사용하여 능력을 사용합니다.

   - 환류(W)로 적의 능력 사용을 방해하십시오.

   - 지배(E)는 영웅 유닛을 지배할 수는 없습니다.

     - 전투순양함을 지배하여 적에게 야마토 포 공격을 하십시오.

   - 주변에 많은 적들을 유인시켜 막대한 체력을 가진 암흑 집정관(R)으로 변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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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6 (15.06.03)


 - 이제 우주 기지는 기본적으로 무적 상태입니다.

   - 우주 정거장을 파괴해야 우주 기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 기지의 체력바는 기본적으로 숨겨져 있고, 정거장이 파괴되면 양쪽의 체력바가 모두 나타납니다.

 - 자신의 함선 체력이 낮으면 경고 효과가 나타납니다.

 - 함선 소멸 시 UI가 사라졌다가 부활 시 다시 나타납니다.

 - 게임 시작 시, 그리고 함선 부활 시 함선이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 이제 우주공항이 파괴되면 전투기들이 우주 기지에서 생성됩니다.

 - 데드존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아마도...)

 - 선택 후 함선이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하얀별의 황제의 분노(R) 능력이 종료되어도 무기가 사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쿠쿨자 일부 변경점

   - 뮤탈리스크와 수호군주의 최대 체력이 감소하였습니다.

   - 뮤탈리스크의 공격력 증가가 +7에서 +6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뮤탈리스크의 쐐기 돌풍(R)이 악성 쐐기(R)로 교체 되었습니다.

     - 쐐기가 최대 10기의 유닛에 튕기면서 피해를 줍니다.

   - 수호군주의 일반 공격 횟수가 1으로 감소되었고, 공격 속도가 1.2로 증가하였습니다.

   - 수호군주의 일반 공격력 증가량을 12에서 10으로 낮췄습니다.

   - 이제 수호군주의 일반 공격이 주변 대상에게 튕기지 않습니다.

   - 수호군주 새 능력 추가 : 포자 삼키기(D)

     - 활성화되면 능력들이 강화됩니다.

   - 수호군주의 포자 난사(Q)가 독성 포자(Q)로 교체되었습니다.

     - 대상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대상의 체력에 비례하여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수호군주의 독성 포자(R)가 부식성 포자(R)로 교체되었습니다.

     - 대상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대상과 대상 주변 유닛은 받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 플라즈마 순양함 일부 변경점

   - 플라즈마 난사(Q)가 삭제되고, 충격포의 단축키가 Q로 변경되었습니다.

   - 새 능력 : 플라즈마 방어막(W)

     - 무적 상태가 되고, 근처 유닛에게 피해를 주는 방어막을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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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5 (15.05.29)


 - 대천사의 회피 공격(R)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능력들의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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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4 (15.05.28)


 - 이제 모든 플레이어가 함선을 선택해야 게임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 선택 화면에서 팀원이 선택한 함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살모사 일부 변경점

   - 수혈이 이제 고유 스킬(D)로 변경되었습니다.

   - 점액 폭발의 단축키는 W로, 돌진 식충의 단축키는 E로 변경되었습니다.

   - 새 능력 : 독충 구름(R)

     - 디파일러의 다크 스웜의 리메이크 스킬입니다.

     - 살모사 주변에 독충 구름을 생성합니다. 독충 구름 내의 유닛은 무적 상태가 됩니다.


 - 로키 일부 변경점

   - 집중 포화(Q) 능력이 삭제 되었습니다.

   - 새 능력 : 직선 포화(Q)

     - 선택 방향 일직선 상의 유닛들에게 피해를 주고 자신은 뒤로 후퇴합니다.

   - 화력 충전(W) 변경점

     - 불타는 공격(W)으로 이름이 수정되었습니다.

     - 이제 불타는 공격(W)이 활성화 되어도 받는 피해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 발동 시 에너지가 필요하지 않으며, 지속 시간이 삭제되었습니다.

     - 활성화되면 매초 4의 에너지를 소모하며, 에너지를 모두 소비하면 자동으로 비활성 상태가 됩니다.

     - 공격 속도 증가량이 5% 증가하였습니다.

   - 라그나로크(R)의 거리가 45에서 2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켈모리안 해적선 일부 변경점

   - 고유 특성 : 해적질이 추가되었습니다.

     - 처치 시 광물을 10% 더 획득합니다.

   - 가속화(E) 와 해적 야마토(R)가 삭제되었습니다.

   - 새 능력 : 격류(E)

     - 5초간 집중하여 마우스 커서 주변의 유닛 1기에게 피해를 줍니다.

   - 새 능력 : 약탈(R)

     - 대상에게 집중하여 피해를 주는 동시에 광물을 얻습니다.


 - 하얀별의 황제의 분노(R) 피해량이 조정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되었습니다.

 - 황혼 집정관의 돌진(Q)의 기절이 풀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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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3 (15.05.25)


 - 지형 수정.

   - 새로 지형을 만든 관계로 중립 유닛은 미구현 상태입니다.


 - 대천사 일부 수정

   - 공격 속도가 0.86으로 감소했지만 공격 횟수가 4회로 증가하였습니다.

   - 헤르메스 엔진의 추가 속도와 가속도가 증가했지만 지속 시간이 감소하였습니다.

   - 전투 폭탄(R)이 삭제되었습니다.

   - 새 능력 추가 : 회피 공격(R)

     - 후퇴하면서 주변 적 1기에게 큰 피해를 주는 능력입니다.

     - 영웅 유닛을 우선으로 공격합니다.

     - 자동으로 헤르메스 엔진이 발동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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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2 (15.05.24)


 - 간트리서의 사이오닉 충격파가 피해를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불사조의 공격력을 하향했습니다. (공격 속도 높여놓고 레벨 업 보너스를 수정 안 했었네요..)


 - 새 유닛 아이어의 방패 추가.

   - 신관 아르타니스의 모선입니다. 뛰어난 방어 능력을 가진 함선입니다.

   - 스킬 : 파열 광선(Q), 반격 방패(W), 사이오닉 폭풍(E), 블랙홀(R)

   - 반격 방패(W)를 이용해 상대의 강력한 한 방을 막아내십시오.

   - 사이오닉 폭풍(E)과 블랙홀(R)은 적의 미사일을 무효화 시킬 수 있습니다.

   - 블랙홀(R)으로 상대를 무력화 시키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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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1 (15.03.15)


 - 이동기(Z)를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 간트리서의 플라즈마 볼트(E)는 대상을 침묵시키는 목적이므로 피해량을 낮췄습니다.


 - 새 유닛 차원 분광기 추가.

   - 수정탑과 프로토스 공중 유닛을 소환하는 양산 유닛입니다.

   - 스킬 : 수정탑(Q), 불사조(W), 공허 포격기(E), 우주모함(R)

   - 일반 유닛들은 위상 모드 시에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 위상 모드 시에는 주위 아군 유닛의 에너치를 회복시킵니다.

   - 후방에서 유닛들을 모아 한꺼번에 쳐들어가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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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 (15.02.17)


 - 새 유닛 예언자 추가.

   - 주변 유닛을 치료하는 지원 유닛입니다.

   - 스킬 : 예지(Q), 계시(Q), 활성화(W), 시간 왜곡(E), 급속 회복(R)

   - 예언자 주변에만 있어도 모든 유닛들은 체력을 빠른 속도로 회복합니다.

   - 급속 회복(R)으로 주변 유닛을 체력 회복 속도를 더 높여 아군의 생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예지(Q)가 활성화 되면 은폐 유닛을 탐지할 수 있으며, 계시(Q)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계시는 스캐너처럼 대상 지역을 밝히지만, 은폐 유닛은 탐지할 수 없습니다.

 - 불사조의 웜홀 생성(D)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 감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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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 (15.02.16)


 - 새 유닛 자이언트 토르 추가.

   - 높은 체력과 느리지만 강한 공격력을 가진 탱커 유닛입니다.

   - 스킬 : 천벌포(Q), 재블린 미사일(W), 자가 수리(E), 연발 포격(R)

   - 천둥망치(D)를 이용하여 공격 중인 대상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 중장갑 유닛 상대시 천벌포(Q)를, 경장갑 유닛 상대시 재블린 미사일(W)을 사용하십시오.

   - 체력이 낮을 시 잠시 전투에서 물러나 자가 수리(E)를 통해 체력을 회복하고 전투에 재투입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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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 (15.02.14)


 - 간트리서

   - 새 고유 능력 승승장구 가 추가되었습니다.

     - 간트리서가 적 유닛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적 영웅을 처치하면 10초 감소합니다.

 - 새 유닛 살모사 추가

   - 지원형 저그 비행 유닛입니다.

   - 스킬 : 벌레떼 습격(Q), 수혈(W), 점액 폭발(E), 돌진 식충(R)

   - 주위에 저그 유닛이 있다면 살모사의 체력을 희생하여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 체력 모자라는 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15초마다 살모사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 점액 폭발(E)로 상대의 이동을 느리게 한 후 돌진 식충(E)으로 막대한 피해를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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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 (15.02.13)


 - 간트리서 리뉴얼

   - 공격 방식 변화 : 요격기 공격에서 미사일 공격으로 바뀌었습니다.

     - 요격기 무기는 셀렌디스에게 옮겨질 예정입니다.

   - 중력자 감옥(Q) 이 삭제되었습니다.

   - 새 능력 황혼 폭풍(Q)이 추가되었습니다.

 - 새 유닛 무리 군주 추가

   - 대상 유닛에게 공생충을 발사하며 공격하는 저그 비행 유닛입니다.

   - 스킬 : 공생충 발사(Q), 알 발사(E), 오염(E), 공생충 폭발(R)

   - 기본 공격과 공생충 발사(Q)를 이용하여 공생충을 모아 공생충 폭발(R)로 적에게 큰 피해를 주십시오.

   - 오염(E)을 이용하여 공생충을 보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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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15.02.11)


 - 지형 수정

   - 세로 길이를 늘리고 소행성을 더 많이 배치하였습니다.

   - 이에 따라 구조물들의 위치를 조정하였습니다.

 - 일부 유닛의 밸런스를 조정하였습니다.

 - 새 유닛 하얀별 추가

   - 자치령 황제인 아크튜러스 멩스크의 기함입니다. 강한 체력과 빠른 재생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스킬 : 야마토포(Q), 낙하기(W), 약탈기(E), 황제의 분노(R)

   - 낙하기를 이용하여 소형 유닛을 제외한 유닛에게 추가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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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15.01.24)


 - 새 유닛 쿠쿨자 추가

    - 저그 공중 유닛 뮤탈리스크 변종입니다.

    - 레벨 10이 되면 수호군주(가디언)으로 변이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스킬은 무기 피해량에 비례하여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즉, 13이후에 특화 특성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 공격력 특성으로 스킬 데미지를 강화 합니다.

    - 뮤탈리스크는 다수 유닛을 상대하기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 수호군주는 단일 유닛 상대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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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14.11.23)


 - 스탯 표시 버튼이 유닛마다 생겼습니다.

 - 황혼 집정관의 능력을 일부 변경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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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14.11.23)


 - 특성 (스탯)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 13레벨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공격력, 방어력, 스킬, 치명타 부분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 레벨마다 1번만 찍을수 있습니다..

 - 전투순양함이 소멸하면 일정 확률로 광물 덩이가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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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13.08.29)


 - 맵 아이콘을 변경하였습니다.

 - 일부 버그를 개선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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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13.08.14)


 - 알파 버전이 게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