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ref="$BehaviorStackCount:[동작ID]$"/>

 


이를 이용해 동작 이름을


[동작 이름] <d ref="$BehaviorStackCount:[동작 ID]$"/>중첩 으로 표시할 수 있고,


동작 설명에 동작 중첩으로 인해 더해지는 효과 값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ex) 1중첩 당 이속 10% 감소되는 동작이 있다면


동작 설명에


이동 속도 <d ref="10*$BehaviorStackCount:[동작ID]$"/>% 감소 


이런 식으로 써놓는다면 2중첩시 "이동 속도 20% 감소" 3중첩시 "이동 속도 30% 감소"로 표시됩니다.




협동전 아바투르를 보시면 위와 같이 생체물질 중첩수를 표시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엔 패시브 버튼에 동작을 연결한 줄 알았는데 뜯어보니 동작은 연결되어 있지도 않았습니다. 그래서 생체 물질 버튼을 뜯어보니


 


EDSTR_FIELDNAME_CButton_ChargeText


이런게 있었네요. 충전 텍스트가 뜨는 부분에 표시되는 텍스트란 뜻인거 같습니다.


 


열어보면


 


이렇게 아래 글에서 설명한 동작 중첩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짤에 텍스트가 복잡해 보이는 이유는 생체 물질 동작이 1개짜리 10개가 모이면 10개짜리 동작으로 바꾸고 10짜리 동작을 또 10개모으면 100개짜리 동작으로 바뀌게 되어 있어서 길게 써있을 뿐 그런 메커니즘이 아니라면 아래 글처럼 간단하게 끝납니다.

Posted by ☆별사냥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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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길가다웃던그놈

    안녕하세요 별사냥꾼님
    별사냥꾼님의 예제맵과 스킬로 많은 도움이 되었던 맵퍼입니다 ㅎㅎ
    문의드릴게있어서 여쭤봅니다
    혹시 데이터로 만든아이템에 능력치를 랜덤으로 부여할수있는방법이있을까요?
    ex) 1~100 데미지/ 100~1200 방어 등 디아블로 아이템 형식으로요 ㅠㅠ
    연구를 계속하는데도 실패하네요 .. 뛰어나신 별사냥꾼님 한번 봐주시면안될까요 !

    2017.10.12 14: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현재로선 아이템을 여러개 만들어서 랜덤으로 뜨게 하는 방법 외엔 없을거 같네요 ㅠㅠ 도움 못 드려서 죄송합니다..

      2017.10.17 23:16 신고 [ ADDR : EDIT/ DEL ]
  2. ㅇㅇ

    군대가기전에 맵만들려고 잠깐 별사냥꾼님 블로그에서 막 읽고 그랬는데 벌써 2년 6개월전이네요.. 전역하고 이제 적응도 되서 다시 맵 만들려고 합니다. 항상 글 잘보고 있습니다

    2017.10.20 02:0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123

    당신같은 분들이 있어서 스타 2의 미래는 밝을것입니다..

    2017.11.26 17: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감사합니다

    혹시 핵을 감지하여 강퇴시키는 그런거 가능한가요?

    2017.12.25 22: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ㅇㄴㄴㅁ

    ㅠㅠㅠ 제발 돌아와주십시오 별사냥꾼님 스타 필트 넘모재밌습니다.. 제발..ㅠㅠㅠ

    2018.01.31 23: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안녕하세요 ㅜㅠㅜㅜ

    지금보시려는지는모르겠지만 2010년도 적분님이 작성한 저장소 글을보고서 그대로 따라했는데 저장소 자체는 생성되고 저장이되는데 수치가불러와지지 않아서 문의드립니다 ㅠㅠ현재 트리거만지고있습니다.ㅜㅜ 메일 달아주시면 파일도 보내드릴수있는데ㅔ....ㅜㅜ 꼭보시고 도와주십시오 ㅜ

    2018.04.17 19: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초 글 링

      정확히 아는건 없지만 한국 에디터쓰신다면 오류가 좀 많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저장소 부분에서 오류가 넘쳐난데요.

      2018.05.08 20:24 신고 [ ADDR : EDIT/ DE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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